• 학교소식

    교복을 바르게, 학교를 빛나게! 학생회 ‘너울’의 올바른 교복 착용 캠페인 👔🎒

    안녕하세요,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입니다 ! 지난 6월 17일부터 6/19까지 3일간, 우리 학교 등교시간과 점심시간이 평소보다 훨씬 활기차고 뜻깊은 에너지가 가득했던 것, 알고 계신가요 ? 바로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학생회 ‘너울’에서 주관한 ‘올바른 교복 착용 캠페인’과 ‘성암문구’ 행사가 열렸기 때문입니다! 단정하고 예쁜 우리 교복을 올바르게 입으며 성암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높였던 그 뜨거웠던 3일간의 현장 기록을…